공부하다가 딱 멈췄을 때.

공부하다가 딱 멈췄을 때.

 

회화공부 중 순단현상이 있을때는

이 버튼을 누르니

5초전 영상으로 돌아가서 재생되네요~

 

그리고 참고로,

중간중간 나오는 열공그림 있잖아요.

ㅡ벌써 15문제! 지치지않는 열정~

 

그 좌측상단의 X를 눌러서 지웠는데,

공부 다하고 나니

학습 인정이 안되고, 다시하라고 뜹디다ㅎㅎ

 

그래서 오늘도

4렛슨 필한 자, 접니다🤣🤣🤣

 

1
0
댓글5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저도 자주 이런 문제 때문에 <영어 질문 게시판>에 글 올렸는데 쉽게 교정이 되지 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오류란 항상 있을 수 있으니까요.
    전 전문지식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안되는게 없을것같은 요즘에도
    오류는 늘 존재하는게 신기할 정도지요.
    제동네 병원의 대형전광판은 몇년동안 흑점?을 못잡고 있어요.
    어느날은 의사선생님 눈이 없고 어느날은 목이 없고 그러더니
    이제 폭포수 동영상만 냅다 틀어놔요ㅎㅎㅎ
    
  • 유리
    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저는 왜 학습인정이 안되어 있는지 
    뭐 새로운게 있는건가?
    건너뛰었나? 
    만두엄마님과 반대로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5초후로 가서 그런가 의심하며
    반복을 몇번씩 하게 되더라고요. 
    3분, 5분이면 된다는 공부가 
    0을 하나 더 붙이는 시간이 됨.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ㅎ저 최장 두시간 공부한 날도 있었어요.
    하다가 전화 한통 받고 다시하기로,
    화면 꺼졌다가 다시 켜서 다시하기로,
    이어서하기가 안 떠서 다시하기로..등등
    다시했는데 인정이 안된 레슨도 있고 ㅎㅎㅎ
    어 안주네..아잉..
    그래 남들은 돈내고 공부하는데 그동안 많이 받고 공부했자너...했어요🤣🤣🤣
    
  • 망고빙수
    와 저도 이거 이제 알았어요 기껏 열심히했는데 중간에 멈춰서 당황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