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비밀을 꺼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sTay 입니다. 오늘은 꽤나 진지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제가 이 커뮤니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메모리워드를 하면서 어느 순간 알아버렸다. 라고 알렸었는데, 사실은 다른 계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3학년 부터 6학년 7월까지 왕따를 당했는 데요. 여자든, 남자든 모두 다 상관 없이 저를 왕따 시켰었어요. 막 영화에서 나오는 것 처럼 우유를 제 머리 위에 붇고 폭력을 행사 하진 않았었어요. 단지 무시 하나 만으로 저를 괴롭혔었어요. 그래서 몇 번 손목을 그을 뻔 한 적도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저의 유일한 친구 라현(실제 이름 X)이가 "스포츠클럽" 이라는 활동을 알게 되었다고 해요. 학교 안에서 하는 건데 돈을 내지 않아도 되고, 단지 부모님의 허락을 받으면 할 수 있는 거였었어요.

 

  저는 당연히 가입 했고 여름 방학 부터 다니기 시작했었어요. 방학식 날, 왕따는 하늘 높이 치 솟았었어요. 저를 놀이터로 끌고 가더니 저를 밟고 패고 했었어요. 다행히 제가 태권도 3품 출신이라 애들을 정리 하긴 했지만 저도 다친 곳은 많았어요.

 

  방학 때, 스포츠클럽에 갔어요. 거기서 두 분이 따로 수업을 해주셨는 데 한 분은 못생기고 뚱뚱한 선생님 이셨어요. 또 한 분은 잘생기시고 운동도 잘하시는 선생님 이셨어요. 두 분은 피구, 배드민턴을 맏게 되셨는데, 제가 물 먹으러 간 사이에 라현이가 제 과거를 배드민턴 선생님께 알린 거에요.

 

  너무 화나서 뭐라 할려던 그 때, 선생님이 혹시 영어 좋아 하녜요. 그래서 저는 좋아한다 했고, 메모리워드 라는 앱을 알려주셨어요. 저는 이 앱 덕분에 친구랑 헤어지지도 않았고, 이렇게 혼자서 글도 쓰게 되었어요.

 

  저를 괴롭히던 아이들은 이제 저한테 맞고 더이상 괴롭히진 않게 되었지만, 중간중간 저를 견제 하긴 합니다. 하지만 원래 한 사람을 싫어하는 사람은 부러워서 그런 거라고 생각 중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글 피드백 받습니다 💕)

0
0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yu
    힘든시간 잘견디었네요,
    메모리워드 잘 오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sTay
      작성자
      yu 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위험해 보이는게 있네요
    혼자 해결할려고 하지마세요
    • 프로필 이미지
      sTay
      작성자
      마이클조던 님, 조언의 말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