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올 수는 없는 건가

다시 돌아올 수는 없는 건가

새롭게 단장을 했네요.

메모리워드에서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던-짐작컨데 참여도 

최고였을거다- 활동왕 이벤트가

소식이 없어 아쉽고 그리워요😘

 

다시 돌아올 수는 없는 건 가요?

6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변화가 있으니
    점점 폭이 커질거야~하고 기다리기로 해요 조셉님~♡
    
    작정하고 기다린건 아니라도
    공부하다보니 몇달이 금세 흐르니까요ㅎㅎ
    
    헛 찌찌뽕!!
    방금 조셉님 알림 들어왔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ㅋㅋㅋ저도 찌찌뽕 했지 뭐예요
    기다림보다는 소식 전하던
    이쁜 사람들이 없으니 섭섭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그래도 만두엄마님과 유리님을 
    만날 수 있으니 정말 천만다행
    이에요. 
    샤샥~하고 없애버렸으면
    우린 못만나잖아요.
    상상만으로도 눈물이
    주르륵 슬픈 일이에요.
    
    어디 가시기 없기,
    요자리에 꼭 붙어 있기!!!💕
  • 프로필 이미지
    하슬라
    조셉님~ 스펙업으로 넘어오세요 
    전 거기서 꽃사진올리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아 하슬라님 고맙습니다.
    너무 어렵다고 해서 엄두를 
    못내고 있어요~ 신경 쓰고
    하는게 두려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