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을 했네요. 메모리워드에서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던-짐작컨데 참여도 최고였을거다- 활동왕 이벤트가 소식이 없어 아쉽고 그리워요😘 다시 돌아올 수는 없는 건 가요?
만두엄마변화가 있으니 점점 폭이 커질거야~하고 기다리기로 해요 조셉님~♡ 작정하고 기다린건 아니라도 공부하다보니 몇달이 금세 흐르니까요ㅎㅎ 헛 찌찌뽕!! 방금 조셉님 알림 들어왔어요ㅎㅎ
Dynamic Bountiful Joseph작성자ㅋㅋㅋ저도 찌찌뽕 했지 뭐예요 기다림보다는 소식 전하던 이쁜 사람들이 없으니 섭섭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그래도 만두엄마님과 유리님을 만날 수 있으니 정말 천만다행 이에요. 샤샥~하고 없애버렸으면 우린 못만나잖아요. 상상만으로도 눈물이 주르륵 슬픈 일이에요. 어디 가시기 없기, 요자리에 꼭 붙어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