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알리오 올리오 레시피

K-알리오 올리오 레시피

다진 마늘과 편마늘 많이 ㅋㅋㅋ 🤣 저는 후추도 많이 넣어요 ㅎㅎ

저 사진 보니까 배고프네요...

0
0
댓글5
  • 만기엄니
    역쉬~
    한국인이시네요^^
    낑깡꽁깡
    작성자
    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마늘없인 밥먹기 힘들져
  • ㅅㄹㅅㄹㅇㅁ
    구운 마늘은 정말 맛있어요 
    낑깡꽁깡
    작성자
    맞아요 식감도 감자 같아서 정말 좋아용
  • HoMinHOPEN
    아 맛있겠어요
    낑깡꽁깡
    작성자
    오늘 저녁 K-알리오 올리오 어떠신가요 ㅎㅎ
  • Sunny Ubiquitous Rachel
    ㅋ 그쵸마늘은 듬뿍 넣어줘야죠~
    낑깡꽁깡
    작성자
    마늘은 다다익선인 것 같아요 ㅋㅋㅋ
  • Charitable Upstanding Eric
    맛있어보여요~한국인은 마늘이죠ㅎ
    낑깡꽁깡
    작성자
    마자용ㅋㅋㅋ 다진마늘은 필수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