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애터미 아보카도 오일 ..
좀 비싸긴 한데 건강생각해서 이젠 아보카도 오일 먹으려구요.
모은 캐시로 네이버페이 구입해서 사니 부담이 없네요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만 써왔는데..
메모리워드에서 카카오페이도 되면 좋겠어요
카톡 친구들 선물하기도 할수 있게요 ㅋㅋ ^^
나 영어공부해서 모은 캐시로 선물하는거야
라고 자랑하면서 친구초대도 자연스래 하게요 👉👈ㅎㅎ
1
0
댓글8
애터미 아보카도 오일 ..
좀 비싸긴 한데 건강생각해서 이젠 아보카도 오일 먹으려구요.
모은 캐시로 네이버페이 구입해서 사니 부담이 없네요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만 써왔는데..
메모리워드에서 카카오페이도 되면 좋겠어요
카톡 친구들 선물하기도 할수 있게요 ㅋㅋ ^^
나 영어공부해서 모은 캐시로 선물하는거야
라고 자랑하면서 친구초대도 자연스래 하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