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오늘 저녁은?

오늘 저녁은 일품요리(한가지 반찬ㅋㅋ)로 끝냈어요. 쪽갈비찜..

0
0
댓글5
  • stella
    BEST
    와~~
    너무 맛있는 일품요리 네요
  • Youthful Vibrant Cora
    BEST
    더우니까 일품요리가 최고입니다. 여러가지하기엔 지쳐요.
  • agima55
    BEST
    더운 날 밥 맛도  떨어져  있었는데
    쪽갈비  보니
    육고기로 단백질 보충해야 할듯요~
  • brave
    화이팅하세요 ㅎ
  • Harmonious Selfless Noah
    날 더울땐 맛난 일품요리 하나면...끝나는거죠~~~
    wjddkfbjar
    작성자
    맞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