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일품요리(한가지 반찬ㅋㅋ)로 끝냈어요. 쪽갈비찜..
와~~ 너무 맛있는 일품요리 네요
더우니까 일품요리가 최고입니다. 여러가지하기엔 지쳐요.
더운 날 밥 맛도 떨어져 있었는데 쪽갈비 보니 육고기로 단백질 보충해야 할듯요~
화이팅하세요 ㅎ
날 더울땐 맛난 일품요리 하나면...끝나는거죠~~~
맞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