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점수네요ㆍ

최저 점수네요ㆍ

하나는 실수로 말하기 못하고 하나가 몇번해도 말하기가 틀려서 패스했더니  마지막 것도 패스했네요ㆍ 

5점만 계속 주고요ㆍ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지만

괜찮아유~~~~~~

드디어 비가 안오나 봐요ㆍ 

오늘도 행복하세요ㆍ 

0
0
댓글4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공부했다는데 의미가 있겠죠?
    수고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맞아요ㆍ 
    공부했으니 좋지요ㆍ~~~
  • rowa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감사합니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