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엔 새벽에 비가

미친듯이 쏟아졌어요. 혹시

떠내려가는 건 아닐까싶을 

정도로ㅜㅜ

요즘 날씨는 비도 해도 

무엇하나 적당한 것이 없네요.

 

아쉬운 맘 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이팅!!!😁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비오는날 일찍 영어공부 하셨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해달이
    BEST
    저희 동네도 새벽에 비가 무섭게 내리더라구요.
    요즘은 밤에 덥지 않아서 에어컨은 끄고 창문 살짝 열고 자는데 열린 창문으로 무시무시한 소리가 들려서 깼어요. 시원하게 내려줘서 좋긴 한데 적당히 내려주면 좋겠어요
  • YD
    BEST
    수고하셨어요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