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엔 새벽에 비가

미친듯이 쏟아졌어요. 혹시

떠내려가는 건 아닐까싶을 

정도로ㅜㅜ

요즘 날씨는 비도 해도 

무엇하나 적당한 것이 없네요.

 

아쉬운 맘 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이팅!!!😁

0
0
댓글6
  • YD
    수고하셨어요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YD님도 평화로운 주말
    되세요^--^♡
  • 해달이
    저희 동네도 새벽에 비가 무섭게 내리더라구요.
    요즘은 밤에 덥지 않아서 에어컨은 끄고 창문 살짝 열고 자는데 열린 창문으로 무시무시한 소리가 들려서 깼어요. 시원하게 내려줘서 좋긴 한데 적당히 내려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맞아요.
    '적당히'에 방점을 둬야 
    하는데 하늘도 우리도
    그 적당히가 너무 
    어려운가 봐요.
    
    행복하게 오늘을
    시작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비오는날 일찍 영어공부 하셨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부지런한 영진왕빠님도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