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학교 다닐때도
이렇게 했으면~
늦게나마
영어랑 즐겁게 공부하며
혼자 잘 놀고있네...
오늘 영어 회화 캐시도
마음잡고 했더니
50 넘은거 같고..✌️
'ㅇㅇㅇ!
잘! 하고 있네~'👏👏👏
자신을 칭찬해주는것도
자존감ㆍ자신감ㆍ자기애를
향상시키는 최고의 약이라고 하니
내가 나에게
스스로 칭찬약 주는것은
위법 아니겠지...🤭
2
0
댓글4
학교 다닐때도
이렇게 했으면~
늦게나마
영어랑 즐겁게 공부하며
혼자 잘 놀고있네...
오늘 영어 회화 캐시도
마음잡고 했더니
50 넘은거 같고..✌️
'ㅇㅇㅇ!
잘! 하고 있네~'👏👏👏
자신을 칭찬해주는것도
자존감ㆍ자신감ㆍ자기애를
향상시키는 최고의 약이라고 하니
내가 나에게
스스로 칭찬약 주는것은
위법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