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 먹으며 공부하고
출근해 있어요.
부산은 햇살 속에서 제법 포근한 기온을 회복했어요.
기온이 오르며
미세먼지가 심해지긴 했지만,
창밖 햇살에 기분좋게 기지개 한번 켰어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조셉님♡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일요일인데 출근한 걸 보니
엄청 바쁘신가 봐요.
바쁘다는 건 시작한 일이 활기차게
돌아가고 있다는 증거죠.
잘 하셨어요~~👍
건강 잘 챙기는 건 이제 우리들의
의무가 되었어요.
그래야 가운데에 선 이쁜이님을
손잡고 갈 수 있으니까요.
으쌰으쌰 힘내자~~🤭😄😘
유리
저는 요즘도 가위에 눌려서 잘 못잡니다.
그런데 어제 영화보러 가서 시작 10분뒤 잠들어서 끝나기 5분 전에 깼어요.
🤣🤣🤣 내용은 모르겠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웃음소리가 간간히 들렸어요.
잠자러 영화관에 간듯 ㅎㅎㅎ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에구 너무 피곤했나보네요.
영화관에서 재미없는 거
참아주는 것 보단 꿀잠이
더 좋긴하쥬😄
가위에 눌리는 건 빠르게 변화하는
생각을 몸이 따라가다 멈칫거리는,
그래서 체력이 못 받쳐 주는 것 같군요.
특별한 이상이 없는데 계속되는
증상은 한방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아요.
혹시 유리님 한방을 불신하는 건
아니죠? 그런게 아니면 지금
돌다리 건너뛰기하듯 한약을
먹는 건 어떨까싶어요.
한 번 고려해 보세요.
한약에 대해 어머님과도
상의 해보세요, 꼭이요.
뭐든 너무 오래가면
깊어지니까요🩷
유리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한의원을 밥먹듯 드나들던 사람. 🙋♀️
한약 많이 먹어서
너무 오래 살까봐 걱정하는 사람. 🙋♀️
침 많이 맞아 멍도 많았던 사람. 🙋♀️
부모님 재산 탕진 시킨 사람 🙋♀️
가위 눌리기랑 오랜 친구하는 사람. 🙋♀️
아이고 손 많이 드네요.
어제 영화보며 그래도 잠깐!
잘 잤다는 말 하고팠어요. ^^
오늘도 새벽부터 깼지만요.
그리고.... 따뜻한
Dynamic Bountiful Joseph 님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서
오늘은 빨리 가위하고 헤어졌어요.
😁😁😁
만두엄마
네 이 놈, 가위야.
유리님한테서 뚝 떨어져라.
나 주먹 냈다!!👿👿👿
저도 전에 가위 자주 눌려서
자는 게 무서웠어요.
한여름에도 바로 눕지도 못하고
창도 닫고 무거운 이불 덮고 자고..ㅜ
그 고통을 알아요.
영화관이든 버스 안이든
잠시 꿀처럼 조는 게 엄청 도움이 돼요.
유리님 커피사랑은 누구보다도 잘 알지만,
오후커피, 녹차, 홍차는 금지하고 싶습니다!!ㅜ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만두엄마님 말씀 꼭 맞아요
커피는 오전에 딱 한 잔만으로
사랑 줄이시기!!
어디서든 잠깐씩이라도 눈붙이기
그게 도움이 되겠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유리님
많이 시도해봤군요
.....
그럼 방법은 딱 하나
쉿, 이건 특급 비밀인데요~
친구하는거예요.
너 또 왔구나?
그래 우리 친구하자
너무 오래 있진 말아라
이렇게요~😘
이뻐서 보내요
마음 녹이는 특효약~🩷
고요의 바다
홧팅이에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요의 바다님도 파이팅~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영진왕빠
영어공부 두가지 다 잘하셨어요
항상 열심히 잘 하셨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영진왕빠님 주말 오후를
잘 보내고 계시죠?
날이 많이 풀렸어요.
내일 아침 출근길이 가벼울 것
같아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