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회화열공

오늘도 회화열공

실제로는 3코스 공부했는데 첫코스는 캡쳐를 깜빡했네요.

나머지 2코스하면서 30캐시쯤  나온것같아요.

매일매일 회화공부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7
  • ZERO
    수고하셨습니다 
    영어 회화수업 응원합니다 
    즐거운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불금 보내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맞아요
    2코스를 하니 30캐시쯤 더 나와요.
    자꾸 늘어가는 캐시가 반갑긴한데
    숙제가 많아져서 숨이 차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가끔은 말하기 건너뛰기? 였나요
    그거  건너뛰고 진짜로 그냥 바로 다이렉트로 하고 속도도 1.5배로 올려서 후딱 해치우면서
    하고있다는건 안비밀이랍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비밀 아닌 거 알려줘서
    고마워유~😘
    
    1.5배속을 했더니 혀가 꼬여서
    전 정속도로 하기로 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쓸데없이 성질 급한 저의 성격이 드러나는 대목이기도하죠.ㅋㅋ
    차근차근  정속이 좋은거 맞는거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능력이죠~👍
    충청도이긴해도 성질하면
    무지 급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