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fjar
이제는 그냥 자연스럽게 회화부터 하게 되네요.
예전보다 캐시가 늘어나서도 있어서 그런지,
영어 공부가 전보다 덜 부담스럽고 더 재미있어요^^
벌써 회화 공부 10일차에요~그래서 10캐시 나왔나봐요~🤣🤣🤣
내일도 영공 하러 올게요~
1
0
댓글8
이제는 그냥 자연스럽게 회화부터 하게 되네요.
예전보다 캐시가 늘어나서도 있어서 그런지,
영어 공부가 전보다 덜 부담스럽고 더 재미있어요^^
벌써 회화 공부 10일차에요~그래서 10캐시 나왔나봐요~🤣🤣🤣
내일도 영공 하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