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사람에게
잘살려고 노력하는 제가하는
아침 인사! 🙇♀️
오늘도 영공완료부터 시작~~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유리님은 현재진행형~👍
잘 살고 있고
잘 살거고
먼훗날에도
잘 살았다는 안도감에
미소 지을 거예요~💝
유리
나 첫번째 하려했는데.
운동 나가기전에 이글 봤는데
깨실것 같아서 ㅋㅋㅋ
발도장만 찍었잖아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언제나 오케이🫶
몸이 허락되는 시간이면~
잠들 땐 무음으로 해두거든요.
혹시 유리님
밤에도 딩동~ 하나요?
안돼요, 안돼! ⚠️🚫
귀한 수면이 멈추는 건
절대 안됩니다요.
따스하게 부드럽게
유리님만의 고요함에서
평안한 시간이시길🙏
유리
아 그런건 아니고요.
메워드에서 시작해서
메워드에서 끝내거든요.
12시 땡! 회수챌 하고 일어나서
메워드 슥~ 한번
정말 한번 보기만 하고 운동 나가요.
나중에 댓글 해야지 하다가
놓치고 지나치는게 많잖아요. ㅎㅎ
오늘은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영공완료글이 젤 첫번째 있었어요.
반가워서 운동 다녀와서 해야지 햇는데
근데 또 까먹었던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