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수업 5레슨 하고 110캐시☺️☺️~~

회화수업 5레슨 하고 110캐시☺️☺️~~회화수업 5레슨 하고 110캐시☺️☺️~~

댓글 보면 3레슨까지만 캐시 지급이 되는 걸로 알고 계시는 분이 많은 것 같은데

저는 5레슨 하고 110캐시 받았어요

 

다만 3레슨 캐시는 바로 지급되고

5레슨 캐시는 조금 시간차를 두고

지급되더라구요~~

사진에 있는67캐시는 회화수업후

바로 받았구요 

 

나중에 확인하니 110캐시가 보물상자에

~~🤑🤑

단,5레슨 까지는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당^^

1
0
댓글38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3레슨만 되는 줄 알았는데, 5레슨 까지 되다니 좋은 정보 감사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회화 수업 ^^😀😃
    화이팅하세요 ~~
    응원합니다 ~~
  • 해달이
    어쩐지 계속 남은 캐시 받아가라는 알림이 오더라고요.
    오늘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
    2레슨 한건 나중에
    적립되더라구요~~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아~~전 1레슨만 했는데 최소한 3레슨에서 5레슨까지 도전해야 겠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도전해 보세요.
    먹깨비님 처럼 전날 배운 회화를
    절로 웅얼거리는 실력이라면
    엄청 발전하실 것 같아요 ~~
    이미 고수시겠지만요😊😊
    먹깨비님의 영어 공부 
    응원할게요 ^^♡
    화이팅!!!!
  • 페로스
    회화는 시간이 많이 걸려서 잘 안하게 돼요.ㅜ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시간은 걸리네요😅😅
    하지만 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저는 과감히 시간 투자
    하려고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프라미
    크...저도3개만되는줄알았어요.꿀팁감사합니다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다들 그렇게 
    아시는 것 같아
    올렸어요~~
    저는 5레슨이 최고인데
     5레슨 이상도 캐시 지급이 되는지 
    궁금해요~~🤔🤔
  • 미코씨
    레슨을 많이 하셨군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군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
    시도해 보세요~~♡
    응원합니다 😊😊
  • 깍두기
    저도 3꼭지만 되는 줄 알았습니다. 6꼭지는 어떨까 궁금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시간은 걸리네요~~
    그러나 보람은 있어요😊😊
    깍두기님의 영어 공부
    응원할게요 ^^😀
    화이팅!!!
  • 망고빙수
    오 새로운 정보네요 저도 하루에 1~3개 강의만 보는데 더 늘려야 겠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망고빙수님도 
    시도해 보세요 ~~♡
    화이팅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와 그렇군요.
    저도 해 봐야겠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해보세요👍👍
    예쁜이님의 영어 공부 
    응원합니다 ^^😀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Zachary님의 영어 공부 
    응원할께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정말 대단하시네요.
    열심히 하는만큼 보람이 있죠.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맞아요👍
    일단 영어 공부를
    규칙적으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즐거운 금요일 오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프라미
    어머.어머.대단하십니다..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시간만 투자하면
    되는데요 뭘~~😅😅
    따뜻한 오후 보내세요~~
  • Joyful Day!!
    역시 시간을 투자한 보람이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맞아요
    시간 내어 공부한 만큼 보람있어요😄😄Joyful Day님의  영어공부^^
    응원할게요 😄😁
    화이팅!!
  • ZERO
    수고하셨습니다 
    영어공부 응원합니다 
    행복한 밤 보내세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저도 ZERO님
    영어 공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 Smart Cherished Cody
    그렇군요. 시간이 더 필요하네요 ㅜ ㅠ
    그런데 오늘은 올리는 곳이 안보이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회화 수업하고
    연습까지 하면 시간이
    걸리네요^^
    어차피 영어 공부가 목표니
    시간 투자해야죠😃😃
    
    
    
  • Polite Lighthearted Aurora
    벌써 5레슨까지 하셨군요. 
    열심히 하셨네요.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중급이라 시간은
    걸리는데
    보람은 있어요~~
    영어 공부하고
    캐시받고^^
    응원할게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5레슨까지. 정말 열심히 하시네요.
    멋지세요.
    저는 1레슨도 겨우겨우 하는데 본받아야겠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시간은 걸리는데 보람은 
    있네요~~♡
    수국님!!!
    화이팅하세요 ^^
    응원합니다 ~~😊😊
  • Murphy
    3레슨까지만 주는 줄 알았는데 5레슨까지도 캐시가 지급되는군요 몰랐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저는 5레슨까지만 해봤는데
    5레슨 이후에도 캐시가 지급되는지
    확인해 봐야겠어요 😄😄
  • Joyful Tactful Joseph
    저도 5레슨 도전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응원할께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