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회화수업 5레슨 완료 ✨️✨️

오늘도 회화수업 5레슨 완료 ✨️✨️오늘도 회화수업 5레슨 완료 ✨️✨️6레슨 시도해보고

싶었지만 무리😂😂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오늘도 열공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와우 쨩입니다 ㆍ
    전1.5배속으로 3파트만 하네요ㆍ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1course 가 5레슨으로
    구성되어 있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 단락 마무리 
    한다는 의미에서 이렇게
    하고 있어요
    다음 날은 오늘 한부분을
    반복하구요~~😄😊
    
    올해의 마지막날 뜻깊은
    하루 보내세요 😀😃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와~~대단하세요.
    저도 체리님 덕에 연속 회화공부해서 캐시를 많이 받는 방법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네~~
    먹깨비님 열심히 
    영어 공부 하시는거
    알고있어요~~😊😊
    계속 응원할게요 ^^♡
    화이팅!!!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망고빙수
    오늘 3레슨은 했는데 4레슨 5레슨 도전은 머리속에서만 하고 있어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마음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오늘중 시간날 때 해보세요 ~~
    망고빙수님의 영어공부
    응원할게요 ^^😀😃
  • ZERO
    수고하셨습니다 
    영어 회화수업 응원합니다 
    즐거운 밤 보내세요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감사합니다 💕 
    ZERO님
    따뜻한 밤 보내세요😄😊
  • cherry
    화이팅!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cherry 🍒 님도
    화이팅!!!
    일요일 저녁 잘 마무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 Joyful Cheerful Michelle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감사합니다 💕 
    Michelle 님도 
    화이팅 하세요 ~~😄😄
  • Illustrious Friendly Charlotte
    화이팅 입니다.  전 3레슨도 겨우 하는데 ..
    Genuine Punctual Cheryl
    작성자
    감사합니다 💕 
    Charlotte님 영어 공부
    응원할게요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