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ima55작성자아기 손녀가 자주 할비 ㆍ할미 얼굴을 앙증맞은 손으로 쓰담 쓰담ᆢ 오늘은 혜진님 마음의 손길로 쓰담 쓰담 선물! 까지... Today is also a happy day!
agima55작성자유하 할미는 매일 매일! 잘 했어요! 칭찬약 받아 먹어서 뇌가 풍요로워졌지요 ~🤗 아기 손녀 칭찬약 처방만하다가 ~ 칭찬약은 부작용도 없지요 ㆍ 부산 만두 엄마 동상아! 항상 선플 선물해줘서 성님도 평생 칭찬약 처방해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