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을 어디서 받아보겠어?

칭찬을 어디서 받아보겠어?

3
0
댓글21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맞아요.
    한국사람은  칭찬에 인색하고 감사에도 인색하죠.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저도 회화수업 할때마다 perpect,  great라고 칭찬 멘트 날려주니 좋더라구요.
  • 해달이
    저도 칭찬 들으면 기분 좋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프라미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칭찬 들으면,  아니 읽으면 기분 좋죠. 
    저도 agima55 님따라서 
    칭찬 읽을 수 있게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
    agima55
    작성자
    칭찬의 힘이 대단해서,
    하루라도  영공할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듯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쓰담쓰담~~~
    참 잘하셨어요^^
    표창장 하나 드려야할듯 ㅎㅎㅎ
    agima55
    작성자
    아기 손녀가 자주
    할비 ㆍ할미 얼굴을
    앙증맞은  손으로 
     쓰담 쓰담ᆢ
    
    오늘은 혜진님 마음의 손길로
    쓰담 쓰담 선물!  까지...
     
    Today is also a happy day!
  • 프로필 이미지
    스테파니
    너무 과하게 칭찬 받아서 문제인 둣...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맞아요.
    매일 축하받는 삶👍
    정말 좋아요.
    축하받으면 꼭 얘기해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를 출발하신 성님 빠이팅~♡
    agima55
    작성자
    유하 할미는 
    매일 매일!
    
    잘 했어요!
      칭찬약  받아  먹어서  
    뇌가  풍요로워졌지요 ~🤗
    
    아기 손녀 칭찬약
      처방만하다가 ~
    
    칭찬약은 부작용도 없지요 ㆍ
    
    부산  만두 엄마 동상아!
    항상 선플 선물해줘서 성님도
    평생 칭찬약  처방해줄께~💘
    
    
    
  • 이해의장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됴~
    칭찬 좋아요~
  • Serene Creative Donald
    그렇긴 해요
    나이 들수록 칭찬받기 힘들죠 
  • Genuine Punctual Cheryl
    칭찬은 고래 🐳 도
    춤추게 한다고
    하잖아요 ~~
    자신감 뿜뿜^^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OSA
    맞아요. 그러네요.
    두 문장만 따라하면 폭풍 칭찬을 받지요? 😀😃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맞아요 참 잘했어요 듣기 쉽지 알은말
    인데 여기서나 받네요
  • Illustrious Friendly Charlotte
    하하.. 참 잘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ㅎㅎ 수고하셨어요 
  • Marvelous Bountiful Amanda
    ㅎㅎ고생하셨습니다
  • 망고빙수
    31개면  진짜 많이 열심히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