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가님은 그러시리라 믿어요
틀림없이 써먹는 자리가 있을겁니다. 열심히 하시면 입에 착 붙어 나올겁니다.
오늘도 회화공부 수고하셨어요
열심히 공부하시고 익혀서 잘 활용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요. (예를들면... 작년 여행때~)
호주가서 유용하게 사용했더니 자신감이 쫌 생겨서 더 신경써서 하게 되네요ㆍ 기억력 짱! 이십니다👍
꼭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회화공부 수고 하셨어요. 써먹어야 하는데 입이 떨어질지 모르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영어공부 응원합니다 감기조심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