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예쁜이님~
한 주 많이 힘드셨겠네요.
학교는 교실은 좋은데 복도가
너무 추워서 봄이라도 따듯한
경량패딩을 챙겨야 할 것 같아요.
예쁜이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만두엄마
와 멋있는 말씀~👍
정말 그래요.
살아갈수록 사람과 나와 세계는 얼마나 알아갈 것이 많은지요~
그 모든 것을 새로운 가치라고 생각하니
매 순간이 수확입니다.
반짝이는 조셉님을 발견한 사실도
수확이지요. 풍년 풍년 대풍년~♡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이토록 소중한 분들이 계시니
저 또한 풍~년이 왔네~🎶
이지요.
봄날의 햇살처럼 매순간을
눈부시게 살아내는 당신이
참 좋습니다🌸 🌱🌱🌱
유리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저 핸드폰을 바꾸어서
풀어야 할 숙제로 남아 있네요.
신비하기보단 너무 적응이 어려워요.
😭😭
만두엄마
걸고 받고 톡하고 영공하고 음악듣고.
폰의 기능이 그거말고도 또 있나요?🤣🤣🤣
제 생활이 보이시쥬?ㅎㅎ
영롱한 새 폰,
며칠 만지다보면 금세 적응되실 거예요.
유리님 빠이팅~♡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아고 그 어려운 일을 하느라
유리님 애닳겠네.
어쩌나... 옆에 있으면
따스한 차 한 잔
-아닙니다 이땐 유리님이
총애하는 아아로!🤣-을
건네 주고 싶네요~
휴대폰을 바꾸는 일은 진짜 어려워요.
고장나서 까맣게 변할 때까지 꿋꿋이
버티게 돼요.
차분히 풀어가서 또 훌쩍 뛰어 올라
보시길 바라요.
이 또한 신비로운 경험 아닐까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책도 빌릴 수 있어요~🤣🤣🤣
전혜진
아웅~~말씀도 어찌나 잘하시는지^^
이곳은 비 오고 춥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혜진님~
반가워요. 활동왕 없어지니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어 섭섭해요😭
가끔 들러서 혜진님의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 주세요😊
강릉은 비가 오는군요.
빗소리를 타고 다가오는 봄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