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 되었어요.

보폭을 조금 더 넓혀서 걸어보세요.

행운이 사뿐사뿐 뒤따라오도록이요❤️

1
0
댓글10
  • Modest Radiant Ashley
    영어공부 완료 했습니다
    매일매일 실력이 up되는것 같아 좋습니다
    Screenshot_20260317_114337.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애슐리님 
    열공을 응원합니다~♡
    Modest Radiant Ashley
    매일매일 공부하는것이 습관이 되서 아주 좋습니다. 회수챌이 안보여 어제는 공부하고 못 올렸네요
    감사드립니다. 좋은 습관이 된것 같습니다~^^
  • 유리
    봄이에요. 그런데 
    걸음은 아직 겨울에 머물러
    사뿐사뿐은 좀 힘든 것 같아요.
    헥헥 거리는 숨결로 따라 가기 바쁠듯. 🤣🤣🤣
    힘찬 하루 되세요!
    NSC20221214_234220(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맞아요 유리님
    저도 옷차림은 완전 겨울 한복판이에요.
    내복에 모자, 장갑, 스카프 까지
    완전 무장이라야 견딜 수 있는
    꽃샘추위죠. 그러고보면 기온도 
    주관적이죠? 실제 온도보다는
    저마다의 체감온도가 앞서니까요😊
    
    거리는 벽이 아니라 
    함께 살아남기 위한
    숨결의 틈이란 말이 좋아요.
    어제 저녁에 언니랑 얘기한 건데...
    나와 너 사이에 접속사가 있듯이
    살아가는데는 적정한 거리가
    있어야 한다고!
    그 틈을 인정해야 오래 볼 수
    있다고요. 우린 저마다 다른
    행성에서 왔으니까요.
    틈은 결국 나와 너의 안녕을
    지키는 지지선이 아닐까해요🩷
    
    강을 따라 나있는 산책로를 
    따라걷다 발견한 윤동주의 '소년'을
    전합니다. 
    순수함이 좋아 마음이 순해지는
    😀😄😍
    
    20260315_104537.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예쁜이님 
    새로운 한 주도 기쁘게 시작하세요.
    
    선물로 회룡포의 평화를 드릴게요~♡
    20260315_114849.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정말 평온한 한 주가 될거 같네요.
    학생들과 더 행복한 오늘 될께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다행이어요. 어제 다녀왔는데
    마을도 포구따라 걷는 길도
    포근하고 좋아서 공유하고 싶었어요😘
    
    선생님의 평화에 많은 꼬마 친구들이 
    수혜자가 된다는 생각에 행복 가득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유릱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