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40분에 걸쳐 숙제를 마쳤네요.

친구님들처럼 나눠서 해도

좋을텐데 졸아가면서도 

습관적으로 완주를 합니다. 

또 주먹 불끈🤣

 

전생에 게으름쟁이였을까요?

사람은 안변한다고 하는데

나이를 감안해서 이런 습관은 

고쳐봐야겠어요. 

나여!

이젠 그만

천천히 천천히!!!

 

미세먼지가 심해요.

오늘은 마스크 필수, 아시죠?😘

 

2
0
댓글6
  • 유리
    저는 한시간 걸려요. 
    그래서 어떨땐 꼼수로 했던것 다시 하기도.
    숨쉬기 힘들어도 마스크는 필수!
    가끔 저 혼자 쓰고 헉헉 거리기도!
    같은 게으름쟁이?!?
    저는 그냥 누가 뭐래도 
    나답게 사는 사람이라고 하려고요. 😁
    Screenshot_20260321_203156_Gallery(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멈추면 책임을 놓는 것 같고
    속도를 줄이면 포기하는 것 같은
    딱 그거예요🤣🤣🤣
     유리님은 속도를 낮춰서
    유리님답게 걸으면 돼요.
    이건 고치기 힘든 고질병이거든요.
    그래도 용기내어 볼게요.
    제가 또 한 번 하려고 들면 
    꼭 해내는 부류거든요.
    
    초등학교 5학년 때 아버지가 
    아침 밥상에서 젓가락질 못한다고 
    한 말씀 하시는데 맘이 상해서 
    그 다음 날로 싹 고쳤잖아요🤣
    엄청 무섭쮸?
    근데 지금은 알면서도
    쉽게 움직여지지 않아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오늘 두분이 울려주시는 종소리.
    댕ㅡ댕ㅡ
    엄청 크게 제 맘에 울려요.
    
    그래.천천히.
    때로는 버티지 말기.
    
    그래야만 '나'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 종소리가 어느 포인트인지
    너무 잘 알아 새벽부터 큰웃음
    🤣🤣🤣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며칠 미세먼지가 극성이네요.
    실내가 최고예요.
    조금만 다녀도 목이 칼칼한 정도예요.
    
    조셉님 글을 읽으며
    나여. 천천히 천천히.를
    두번 세번 읽어봅니다.
    꼭 제게 필요한 말씀이라서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완급조절을 잘 하는 만두엄마님.
    
    생각나요.
    셋이서-?- 속도 이야기를 할 때
    빨라도 느려도 괜찮다고 하셨지요.
    빠르면 앞에 가서 기다려주면 되고
    느리면 따라 가면 된다고요.
    울림이 큰 말씀이라 기억하고 있어요👍
    
    속도를 조절한다는 게
    주관적인 것 같아요.
    나의 상황에 맞춰 나아가면
    되니까요.
    타고난 기질이 팔팔해서 후다닥
    해놓고 돌아봐야 맘이 놓이니😆
    오늘도 습관적으로 몰아치는
    저를 보며 체력도 나이에 비례함을
    생각해요.
    
    조금만 천천히
    무조건 견디는 거 참기
    이렇게 말하는 동안 입을 꼭 다물고
    있네요. 다짐할게 왜 이리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