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영어공부 했습니다.
40분에 걸쳐 숙제를 마쳤네요.
친구님들처럼 나눠서 해도
좋을텐데 졸아가면서도
습관적으로 완주를 합니다.
또 주먹 불끈🤣
전생에 게으름쟁이였을까요?
사람은 안변한다고 하는데
나이를 감안해서 이런 습관은
고쳐봐야겠어요.
나여!
이젠 그만
천천히 천천히!!!
미세먼지가 심해요.
오늘은 마스크 필수, 아시죠?😘
2
0
댓글6
영어공부 했습니다.
40분에 걸쳐 숙제를 마쳤네요.
친구님들처럼 나눠서 해도
좋을텐데 졸아가면서도
습관적으로 완주를 합니다.
또 주먹 불끈🤣
전생에 게으름쟁이였을까요?
사람은 안변한다고 하는데
나이를 감안해서 이런 습관은
고쳐봐야겠어요.
나여!
이젠 그만
천천히 천천히!!!
미세먼지가 심해요.
오늘은 마스크 필수,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