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비가 그치고 아침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일교차가 커서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겠어요. 우린 소중하잖아요😊

 

새소리가 은은하게 들리니

오늘도 맑음인가 봅니다.

파이팅~~🩷

3
0
댓글4
  • 와호잠룡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기분 좋은 오후 되세요~♡
  • 유리
    저 너무 심심해요. 
    나만 소중하면 안될것 같아요.
    차도 컨디션 조절 잘해야지 이거 원!!!!
    차 점검 받으러 와서 하루를 꽁으로 날려요.
    꽁으로 받은 날이라 그런가봐요.
    앉을 자리도 없고. 피곤. 피곤!! 😫 
    20260422_163740.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에고 유리님의 휴일을 차님이
    잔치를 치뤘군요.
    유리님=차
    동급이니 소중히 다뤄 줘야쥬~😘
    
    어쩌면 우린 행복해야만 한다는
    의지로 마침내 스스로를 옭아매어 
    버리는 건지도 몰라요.
    바람이 그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스치는 바람 속에서 기쁨을
    발견하고 그 작은 순간순간이 모여 
    우리 삶은 이어지는 거겠지요.
    
    유리님의 독서를 따라가며
    제 생각이 정화되고 있으니
    오늘도 잘 살았구나 싶어 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