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여행중이라 늦었네요~♡

 좋은 날 되세요♡♡♡

2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생존 신고!!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전 지금 제주도에 와 있어요.
    바다를 좋아하는 그리운 
    만두엄마님께 또 다른 바다를
    선물합니다~♡
    20260512_152712.jpg_resize
  • 유리
    기다렸잖아요. 조셉님. 
    새로운 가지 하나가 세상에 나오며
    옹이가 되는 것 같아서 눈물 나는 날이라
    조셉님께 용기있게 산다는 말이
    좀많이. 좀 빨리 듣고 싶은 날이었나 봐요. 
    지금 .... 저는 운동하러 갑니다. 
    괜찮아요.
    
    Screenshot_20260509_140507_Gallery(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용기 있다마다요.
    유리님은 남들과 다른 향기로 
    가지를 뻗고 옹이를 통해 유리님만의
    개성을 펼치지요. 그러니 지금의
    용기를 칭찬하며 걸어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유리님 자리는 가운데자리여야 해요😊
    
    성수기 업무에, 이러저러쿵 일들이 쌓이니
    누웠다 싶으면 아침,
    돌아서면 밤.
    그러네요.
    
    거의 열흘?정도만에 커뮤니티 글 읽으니
    남의 집인가??했는데
    조셉님, 유리님 옆에 앉고보니
    내 집이네요.
    Home, sweet home♡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어찌 짬도 없던지.
    그간 100점도 나오고 50점도 나왔는데
    자랑도 못하고~~🤣
    
    두 분 곁에 늘 만두에미 있다.
    그거만 알아주세유~♡
    
    
    164307894749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에고 너무 바쁘셨군요.
    일은 잘 마무리 하셨죠?
    얼마나 동분서주하면서
    넘치는 에너지로 주변을
    밝혀주셨을까요.
    근데 자주 만나던
    만두엄마님이 보이지않으니 
    왠지 서운했어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자꾸자꾸 만나기로해요, 우리
    혹여라도 이런 간극이 또 생긴다면
    맘 푹놓고 기도하고 있을게요~💕
  • 유리
    오늘 음식 하다가 손을 베었어요.
    피가 좀 났는데 눈물이 더 많이 났어요.
    저는 이런 일이 별로 아픈게 아닌데
    오늘은 마음이 베이고 피가 나서
    가지가 뻗어서 옹이가 생기는 날이었나봐요.
    상처가 아니라 
    개성이라고 생각하고 싶은 날이에요.
    그래도 호~ 해줄 조셉님이 그리운 날입니다.
    Screenshot_20260509_140527_Gallery(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호호호~~
    저런 어쩌다가 베었어요😭
    약은 발랐나요? 물 닿지 않게 하고
    소독도 잘 하세요
    
    새벽에 제주도 왔어요. 교래자연휴양림을
    가서 곶자알을 통과해서 오름까지 
    8km 4시간 걸었어요. 숲을 통해
    걸음할 때 햇살이 스며들어오니
    더 좋았어요.
    언제가 한 번쯤 함께 걷고 싶은 유리님~
    20260510_115501.jpg_resize
  • 와호잠룡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