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하시고계시네요. 간만에 들어왔더니
역시 열심히 올리시고 계시네요. 영어문제도
회화수업도 열심히 하시고.
빨리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좋은밤 되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아고고 열정의 장화님~~
잘 지내셨죠? 궁금했어요.
숙제를 해야 하는 사람이라
게을러질까봐 쭈욱 하고 있었어요.
대박은 아니어도 하루 평균 150점
정도는 벌고 있으니 so so~예요😄
활동왕을 안하니 좋은 친구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어서 많이 많이
아쉬워요.
우리는 이리도 간절히 바라고 있는데
잘 닿지 않나봐요😭😭😭
친애하는 장화님
우리 매일 만나요.
만나면서 기다리다보면
닫혔던 문이 열리지 않을까요?😘
장화
Joseph님 오랜만이에요.
저번부터 커뮤니티에 광고성 스팸글이
자꾸 올라오던데 운영자들이 완전 관리를
안하고 방치한것 같아요.
그러니 광고성 글에 파란색 링크는 절대
클릭하지마세요. 악성코드가 깔릴수도 있고
내정보가 다 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커뮤니티에 글 올리는것도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캐시만 받는
수업이나 하시고 커뮤니티는 정상화되면
그때 글 올리는걸로 해요.
근데 이렇게 방치하는걸 보면 언제
정상화될지 모르겠네요. 스팸성 광고글이
도배가 되는데도....
여하튼 조심하자구요.
와호잠룡
좋아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평화가 함께 하는 멋진 밤 되세요~♡
유리
책 첫 시작 페이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모든 페이지가 마음에 들순 없을 것 같아요.
늘 꾸준하고 멋지게 하시다
Dynamic Bountiful Joseph 님의 오늘이 그런 날.
오늘 하루가 그런날.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마워요 유리님
요즘은 기억력도 순발력도 눈에 띄게
떨어져 자기검열 중이었거든요.
지나가는 먼지같은 한 순간이라니
자연스럽게 받아들일게요.
전 행복한 사람이네요.
힘 빠질 때도 제 옆에 유리님이
계시니까요.
지금 눈물나게 분주하신
만두엄마님도 물론 계시지요😊
유리
😁😁😁 그래서 인간적인 모습이시잖아요.
너무 완벽하시면
근처에 제가 얼쩡거리지도 못하지요.
저는 완전 덤벙이에요.
와호잠룡
좋아요
bebeto
잘하고 계시네요ㆍ
저도 오랜만에 왔네요ㆍ
일본어를 하고 있는데 요즘 말하기 발음이 머가 잘 못되었는지 잘 안되어서 그냥 말하기는 패스하네요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