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잠깐 잠이 들었는데 깨어

잠못들고 있어요.

이럴 땐 시간 죽이기 대신

영어공부로🤣🤣🤣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화
    12시 넘으면 초기화 되니까 저도 12시 전에  하려고 하는데
    언제 깜빡 잠들었는지 틀렸다는 날카로운 소리에 깨서 하다가 또 잠들다가 소리에  또  깨다가 그랬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장화님께서도 흔들리는 수면을
    취하셨군요. 잘 주무셔야 하는데요.
    이유없이 수면의 질이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이것도 
    지나갈거라 믿어요.
    영어숙제는 강박이 있어서 
    멈출 수 없나봐요.😊
    편안한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