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땡땡이는 좀 아닌것 같아요.
인기글에 대부분이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영어공부글이던데요?
저를 포함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신듯!
영공은 구멍내면 큰일 생길것 처럼
꾸준히 하시는 걸로~~!! 😁😁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ㅋㅋㅋ 그럼 영공만 할까요?🤣
유리
시간을 여유있게 써도 되는 날.
하루쯤은 공백이 생겨도 괜찮은것 같은 날.
큰일이 일어나는 것도 아닌데
오늘도 다를 바 없는 시간쓰임을 합니다.
침대에서 빨리 빠져나와
도서관을 가거나 영화를 보면서
더러는 햇살 아래를 걸어가며...... !
아! 커피도 마시고. 😁😁😁
매일이 쉼을 생각하며 사는 날인가 봄.
오늘도 치열함이 없는 씩씩한 하루 되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치열함이 없는 하루
생각만으로도 좋아요.
그랬어요, 오늘이.
아주 오래된 직장동료들을
만났는데 언니들도 있고
친구도 있어서 맘 편하게
만나고 집으로 가는 길이에요.
가끔 하루쯤은 없는 셈치고
영어공부 까지도 땡땡이치며
해봐야겠어요.
하루쯤 공백이 생긴다고
큰일나는 것도 아니니까요.
소중한 유리님이 말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