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쉼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하니

오늘이 고맙네요.

침대에서 늦게 빠져나가도 무방하고,

도서관을 가거나 영화를 보면서

더러는 햇살 아래를 걸어가며

시간을 여유있게 쓸 수 있으니까요.

1
0
댓글4
  • 유리
    영어공부 땡땡이는 좀 아닌것 같아요.
    인기글에 대부분이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영어공부글이던데요?
    저를 포함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신듯!
    영공은 구멍내면 큰일 생길것 처럼 
    꾸준히 하시는 걸로~~!!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ㅋㅋㅋ 그럼 영공만 할까요?🤣
  • 유리
    시간을 여유있게 써도 되는 날.
    하루쯤은 공백이 생겨도 괜찮은것 같은 날.
    큰일이 일어나는 것도 아닌데
    오늘도 다를 바 없는 시간쓰임을 합니다.
    침대에서 빨리 빠져나와
    도서관을 가거나 영화를 보면서
    더러는 햇살 아래를 걸어가며...... !
    아!  커피도 마시고. 😁😁😁
    매일이 쉼을 생각하며 사는 날인가 봄. 
    오늘도 치열함이 없는 씩씩한 하루 되세요!!!
    Screenshot_20260603_121703_Gallery(1)(1).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치열함이 없는 하루
    생각만으로도 좋아요.
    그랬어요, 오늘이.
    아주 오래된 직장동료들을 
    만났는데 언니들도 있고
    친구도 있어서 맘 편하게
    만나고 집으로 가는 길이에요.
    
    가끔 하루쯤은 없는 셈치고
    영어공부 까지도 땡땡이치며
    해봐야겠어요.
    하루쯤 공백이 생긴다고 
    큰일나는 것도 아니니까요.
    소중한 유리님이 말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