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영어공부 완료

영어공부 했습니다.

형제들과 만나는 날인데

비가 밤새도록 내리고도

또 내리고 있네요.

빗소리를 들으며 걸어야

겠어요.

빗속에서 평화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