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이면 공지대로 하시는 것이..
아하 저도 다르게 했네요ㅋ
네네 파이팅입니다 🤣
시간은 상관없는 거 같아욤 너무 수고하셨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열심히 하셨다는 게 중요한거죠~ 잘하셨어요☺
혹시 기간이 언제까지....일까요?
4일이라 들었어요
저도 이렇게 했어요
네ㅋ
가능하지 않을까요?
저도 내일부터 제대로 해야겠네요
앗 저도 이렇게 했는데..
의외로 많네욯
모두 화이팅 입니다.^^
준님도 화이팅입니다
10개 완료된거니까 오른쪽 Quiz 횟수가 0이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괜찮을꺼 같기는 한데 찝찝해서요. 한번만 올리면 되죠?
총 4일 올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