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요?
대박 글 개수를 확인하는 기능까지 아는 걸 대박이에요. 저는 지금에서야 아네요. 제 눈엔 안보이는데 어딨는거에요?
만두엄마
작성자
옴마야 나죽네~~🤣🤣🤣🤣🤣
안 보이는 건 절대 안눌러보는 저나,
안 보이는데 맨땅에 헤딩해보고
투명인데 찾았다고 외치는 장화님이나,
암껏도 모르는 유리님이나~~
아 너무 웃겨서 눈물이 다 나요🤣🤣🤣🤣🤣🤣🤣🤣🤣🤣🤣
장화
저는 제글 몇개 썼는지 댓글은 몇개 달았는지 확인하는데 며칠전부터 보이지 않아서 불편합니다. 더 발전하는 앱이 되어야지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빨리 원상복구 해주세요.
만두엄마
작성자
아 전 그런기능은 몰랐어요ㅎㅎ
어쩐지 내 댓글 수까지
다들 아시더라니~
헛똑똑이예요ㅋㅋㅋㅋ
agima55
정말 불편해요...
그래서 즐겨찾기 옆에 작대기 3개 있는데 눌러 작성한글 클릭해서 보는 중~
만두엄마
작성자
방금 들어온 뉴습니다~
장화님이 맨땅에 헤딩해서
투명한데 될건 된다구
밝혀내셨어요~ 유레카~~
원래 있던 우측 귀퉁이 한번 눌러보세요~
아 너무 웃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유리
돋보기요?
그런게 있었어요?
나는 만두엄마님의 개인돋보기를 잃어버리신건줄 알고 그림을 이해하는데 한참 걸렸는데
메모리워드에 있었나요?
궁금하네요. 다시 생겼으면 좋겠어요.
만두엄마
작성자
여기에 이렇게 있었거든요.
한참 지난 것도 읽어볼 수 있는 기능인데,
곧 살려주시리라 믿어 보겠어요.
아 유리님은 그거 안 쓰셨구나요~
있다 없으니 불편해요.
유리
어머 한참 지난것도 볼수 있었던 기능이었어요?
어쩐지 사람들은 어치알고 오래된 글에도 댓글을 달아주시더라구요.
와 난 찾아다녔는데 ㅎ
그래서 못보고 지나칠까봐 저는 수시로 들락거리거든요. ㅠㅠ 찾느라 시간 다쓰고 댓글달 시간도 쪼들렸는데
와 난 왜 못본거죠?
난 없었던것 같은데 와 한참 지난 글을 볼수 있는 기능이 없어지고 알게 되다니!!!!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아이고오
없는 소를 잃었는데
알고보니 고칠 외양간도 없었던것 ㅎㅎ
어쩐지.
유리님은 대댓글에는 영 반응이 없으시더라니~ㅋㅋㅋ
유리
제가 조선시대에서 온거 같아요. ㅠㅠ
만두엄마님과 장화님 글보니 기능이 어마어마했네요. 비행기가 날고 있는데 뛰어다닌 기분 ㅋㅋㅋㅋ
근데 지금도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만두엄마님 저기 L은 또 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