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년차인 해덕입니다..ㅎ

3년 전부터 해리포터를 좋아하게 됬는데

영어 원서로 직접 해석해서 읽으면 더 재밌다고 해서 깔게됬습니다

༼≖ɷ≖༽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올해로 3년차인 해덕입니다..ㅎ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bebeto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도비는 자유에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베베토(?)님도 화이팅이요!!
  • 파이
    화이팅이요! 
    프로필 이미지
    도비는 자유에요
    작성자
    감시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도비는 집요정~~
    프로필 이미지
    도비는 자유에요
    작성자
    자유로운 집요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