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이 빵만 찾내요. 나도 먹어봣는데 정말 맛있네요.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작성자남편좋아지는모습 안자있는것도 잘하고 밥도. 크림빵.잘 먹고 대변.소변도 규칙적으로 잘보니 희망이보입니다. 재활도 3일째되는데 많이많이 좋은아침 된것 같아요. 행복한 오늘되세요. 고기도 잘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