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먹든크림빵

남편이 이 빵만  찾내요.

나도 먹어봣는데

정말 맛있네요.

0
0
댓글8
  • 해달이
    남편분이 얼른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
    작성자
    소풍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재활하고 있어요.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
    작성자
    Cherished님 감사감사 
    희망 주셔서감사합니다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
    작성자
    해달이님 안부인사 고맙습니다.
    남편 3번째 재활하고있어요.
    좋아지면 또 문자를 드릴께요.
  • Smart Cherished Cody
    쾌차하시면 좋겠네요
  •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
    작성자
    다시찾은 크림빵
    남편이 길랑바레증후군으로 
    누워 있어요.  간식으로  이빵을보이면
    엄청 좋아 합니다.
    20240516_172629.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소풍
    속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고 있을게요.
  • Upstanding Effervescent Ashley
    작성자
    남편좋아지는모습
    안자있는것도 잘하고
    밥도. 크림빵.잘 먹고
    대변.소변도 규칙적으로 
    잘보니 희망이보입니다.
    재활도 3일째되는데 
    많이많이 좋은아침 
    된것 같아요.
    행복한 오늘되세요.
    고기도 잘 먹고
    1704500272516.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