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가 되면은

12시가 되면은

 

늦은 시간에 잠드는 날엔 12시가 되면 일단 룻렛을 돌려놓고  시작합니다!! 

1
0
댓글 8
  • Jovial Optimistic Stephen
    저는  단어공부먼저요 ㅎ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소소한 재미가 있죠
  • ROSA
    5회 돌리기 놓치는 날이 꽤 있어요. 좋은 전략이시네요. 배워갑니다.ㅎ
  • 닐리리야
    룰렛다섯번도 은근쏠쏠하더라구여
    최고에여
  • Dynamic Innovative Paul
    저도 그렇습니다~^^
  • Intelligent Ambient Jessica
    얼~~저런 방법이 있었군요.
    저는 오전부터 돌리거든요
  • Hardworking Majestic Christine
    저는 은근히 귀찮아서 계속 안누르고 있다가 놓친 적이 많아요. 아까워욧! 저도 12시 되면 눌러야겠어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저도 룰랫부터해요~~
    그리고 출석하는 앱을 하나씩 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