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이른 여름이라 해야할듯하다

올해는 더위가 더 빨라져서  지친가족들에게

콩국수를  해주려고 준비한다

칼국수를 만들고 오이를 채치고  잣과함께  삶아놓은콩을갈아  맛나게 먹어야겠다콩국수

1
0
댓글 16
  • 프로필 이미지
    신데렐라
    맛있는 공국수~~ 손수 만드시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직접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맛 콩물집 찾아다녀요
  •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콩국수를 직접 만드시네요
    콩물이 진국이죠 ㅎ
  • 영준맘
    손수 만드는 콩국수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 
    먹고싶네요~
  • 바나나우유
    콩국수 철이군요. 정말 맛있어요
  • Kairos4FSHopen
    좋아하는 콩국수의 계절이 왓네요 
  • green
    매일은 콩국수를 먹어야겠어요!
  • Witty Determined Grace
    대단하세요
    콩물 갈기도 쉽지 않은데
    면까지 직접 뽑으시다니요
    맛은 제가 보장할게요^^
  • Charming Modest James
    직접 갈아 만드는 콩물의 콩국수, 맛있겠어요^^
  • HoMinHOPEN
    아, 콩국수 너무 좋아요 
  • 짱짱짱
    대단하세요. 콩국수 제일 좋아하는 면발!
  • Hardworking Majestic Christine
    우와.. 직접 하시는군요? 요즘 콩물도 많이 팔아가지고 간편하게 해서 먹을 수도 있을텐데,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최고!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저도 콩물은 제가 만드는데 면은 안만들어봤는데.  대단하세요. 면도 직접 만드시다니.. 더 맛있겠죠.
  • 다시보기
    how great you are
  • 웨일
    콩국수도 만드시는 금손이시네요!
  • 골골송
    맛있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