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냄새

어김없이 복도서 담배피는 인간

요새 하도 미친넘이 많아서 뭐라 몬하고 방송요청

그래도 줄기차게 피어대네

저리 이기적인것들이 방송듣고 사람될리가 없지 에휴

1
0
댓글 6
  • Innovative Majestic Mark
    복도요?
    말도안되네요
    금연아파트도많은요즘인데
  • 암하레츠
    최소한 배려는 해야하는데ㅠ
  • Punctual Peaceful Daniel
    진짜 요샌 함부러 말하기가...
  • Jovial Optimistic Stephen
    진짜 화나요 내 건강은 왜 남에게 침해당해야하는지
  • Bountiful Virtuous Isabella
    정말 답답하시겠어요. 
    그렇게 무례한 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
    근데 요즘 너무 이상한 사람들도 많아요 
  • agima55
    이런 룸들이 있어서 창문 꼭꼭 닫고 살아도 냄새는 들어와서 울 손녀 걱정돼요~근데 해꼬지 할까봐 신고도못 하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