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비아 덮힌 토마토

스테비아 덮힌 토마토지키지 못해서 미안해

설탕 뿌려야 맛있다는데 별수 있겠어

스테비아로 대신 마구마구 뿌렸어 

내일 맛있게 먹어주겠대~~~^^

냉장고에서 푹 쉬어~~~♡♡

I will eat deliciously tomorrow 

 

0
0
댓글 17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스테비아는 당걱정 없는거 맞나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천연감리료라 혈당에 미치는 영향이 낮다고합니다^^
  • Punctual Peaceful Daniel
    내일 간식이구나...ㅎ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낼 맛나게 먹겠대요~~
      생토마토도 남겨놨어요 ㅋ
  • Jovial Optimistic Stephen
    우리집도 스테비아의 힘으로  토마토들 드세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달달하니 좋대요 ㅋㅋ
      내일이면 잘 절여졌겠죠~~^^
  • agima55
    오머나~  요런 방법도 있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옛날에 이렇게 먹지않았나요?
      국물이 끝내줘요 ㅋㅋ
    • agima55
      저 어렸을때는 토마토에 거의 설탕 뿌려 먹었던 기억이 나요
      다 먹고 국물이 얼마나 달고 맛 있는데요
  • junnyland
    저도 스테비아로 갈아탄지 꽤 됐어요
  • 프로필 이미지
    emerald rainbow
    글을 재미있게 잘 쓰시네요. 그리고 토마토가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_________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aritable Sociable Justin
    밤에 보니깐 더 먹고 싶어 지는 마법 ㅠ
  • Persuasive Grateful Debbie
    입에 침이 고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양수니
    설탕 뿌린 토마토보다 나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겠네요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단맛과 토마토는 너무 맛나요
  • rowa
    스테비아는 너무 달아서 전 안 맞더라고요
    설탕은 양양소를 파괴해서 안 뿌리는게 좋다고 들었던 거 같은데 제가 잘못 있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