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싫어여

  항상 자려하면 잠이 안 와서 

폰을 하는데 폰을 할 때는 잠이 와여...

 근데 자는건 싫어여

 이럴 때 다들 어캄요

0
0
댓글 5
  • Punctual Peaceful Daniel
    왜 자기가 싫을까나...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자야지 내일이 오지요~~~낼 수요일이예요
    쉬는날 아닙니다 ㅎ
    어여 주무세요
  • agima55
    저는 반대 현상으로, 잠이 안 오다보니 핸폰 유투브를   밤 늦게까지~
  • Bountiful Virtuous Isabella
    전 잠이 너무 와서  미치겠어요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emerald rainbow
    어두운 곳에서 폰보면 시력이 많이 안좋아 집니다~ 눈 건강을 위해서 밤에는 쉬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