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인정~~

참외 인정~~

가족들 맛나게 먹었어요~~

또 사야겠네요~~^^

단걸 먹으니 토마토가 맛이 없지요 ㅋㅋ

토마토는 결국 스테비아로 덮혔어요

0
0
댓글 17
  • 미코씨
    참외  요즘 맛있어요 
  • Punctual Peaceful Daniel
    스테비아는 넘 달던데. .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오늘 먹더니 안달대요~~소심하게 뿌려졌나봐요 ㅋㅋ
  • pl
    참외가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emerald rainbow
    참외 맛있게 보여요~  한참 참외가 맛이 있을 때죠~
  • nosomy
    제철과일이 맛있어요 
  • Tender Marvelous Daniel
    참외값이 좀 내렷더라구오 ㅎ 저도 사먹어야겟어요
  • Bountiful Virtuous Isabella
    요즘 참외 정말 맛있어요 ^^
    세일한다길래 또 냉큼 집어왔죠 ㅋ
  • junnyland
    진짜 싱싱하니 맛있겠어요 
  • 암하레츠
    달콤한 참외가 아주 싱싱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hunkyguy
    참외는 역시 여름이 최고죠!!
  • Charitable Sociable Justin
    요즘 참외 크기는 작은데 얼마나 달던지 요즘 참외 짱
  • 프로필 이미지
    양수니
    요즘 진짜 참외 달더라고요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저도 매일 참외 먹는 즐거움으로ᆢ
  • rowa
    저도 참외 샀는데 오늘 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 닐리리야
    참외엄청 이쁘고 맛있게 자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걍 4등분했어요 ㅋㅋ 막잘라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