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초보운전 처럼...

같은 라인 누군가 초보운전자가 있나봐요.

 

늘 초보초럼 운전하면

잔 사고는 몰라도, 

큰 사고날 일은 없죠.

 

통계에 의하면

운전 3년정도 되었을때 

큰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하네요.

운전이 좀 익숙해지니

자신이 운전을 잘 하고

운전이 만만하다는 착각에 빠지는 시점이죠.

 

운전 뿐이겠어요.

뭐든 초심으로 끝까지 계속 해야하는데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으니...

 

늘 초보운전 처럼...

0
0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항상 조심해야지요~~~
  • 수크렁
    맞아요.
    자만심이 위험해요.
  • 프로필 이미지
    feel
    늘 조심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 Yong
    초보운전보면
    자신을뒤돌아봐야죠
  • Joyful Cheerful Michelle
    안전제일~행복한 하루~~~^^
  • Kairos4FSHopen
    운전자상대 설문에 의하면
    자신이 같은 또래보다 운전을 더 잘한다는
    응답이 80% 래요
    즉 30%는 자기과신이라는 거죠.
    운전은 늘 조심해야해여
  • Majestic Punctual Ronald
    맞아요 운전은 항상 조심해야하죠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30년이 지나도 조심합니다. 가끔 잘 하는것처럼 생각될때도 있지만 무서울때가 더 많더라고요. 
  • 암하레츠
    늘 안전운전해야죠. 조심 또 조심~
  • Content Noble Carolyn
    항상 조심!!
  • Bountiful Virtuous Isabella
    방어운전이 정말로 중요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