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은 샤브샤브

오늘저녁은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맛있어요!

0
0
댓글 8
  • Sunny Ubiquitous Rachel
    샤브샤브 저희 가족도 참 좋아해요
    건강한 느낌에 기분좋게 배부름 바로 이거죠~
  • 호호
    ㅅㅑ브샤브 짱~~
  • Admirable Distinct Patricia
    채소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좋아하니 자주 먹어요
  • Punctual Peaceful Daniel
    저의 최애 외식메뉴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민밋
    샤브샤브 저도 좋아요! 야채 많이 먹고 건강에 엄청 좋은듯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저희 가족도 어제 샤브샤브 먹고 들어왔는데.. 참 맛있죠.
  • HoMinHOPEN
    이열치열이네요
  • lovely빵
    다먹고 죽은 배가불러도 포기하면 안되는 메뉴죠~!!
    샤브샤브..건강한것같은 느낌도나고..죄책감덜드는 음식이초~맛도좋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