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점심은 간단히 토스트와

세일해서 사온 딸기랑 

삶은 계란으로 먹었어요

점심

0
0
댓글4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점심치고는 의외로 알차네요 후식인 과일도 보이고요 영양 상태도 좋은것 같읍니다
    행복
    작성자
    요렇게 먹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 Jaya
    점심으론 부족할거같아요 맛있는 간식정도 ㅎㅎ
    행복
    작성자
    저녁을 일찍 먹는 터라
    점심은 간단히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