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네요
산수유군요 저두 산책가서 산수유맞이 해야겠네요
네에~~~~봄맞이 가요ㆍ 쑥도 수줍게 나왔더군요ㆍ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노란 산수유가 너무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그쵸 활짝은 아닌데 그래도 반가웠어요ㆍ
이 꽃이, 이 나무가 산수유(꽃이 핀) 나무군요. 저는 처음 봅니다. 봄이 왔다고 이렇게 예쁜 꽃이 피었군요.
노오란 꽃술이 하나면 산수유고 꽃술이 여러개모여있으면 생강나무에요ㆍ
이제는 꽃이 많이 피네요
완연한 봄날씨더군요ㆍ
벌써 봄꽃이 피었네요 가까운 산에 봄맞이 하러 가야겠어요
처음보는 봄꽃이에요ㆍ 매화 산수유 목련 개나리 샛강나무가 제일 먼저 보이거든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