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산책하다 만난 노란 산수유꽃

양지라 그런지 노란산수유꽃이  만개했다. 그늘에 산수유는 꽃망울만 맺혀있다. 조명빛을 받은 노란 산수유가  너무 이쁘다.

밤에 산책하다 만난 노란 산수유꽃

0
0
댓글29
  • 프로필 이미지
    프라미
    산책을 즐기다 만난 예쁜나무군요!!
  • 해삐
    밤에보니더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까만 밤하늘에 노란별이 뜬것 같아요
  • Virtuous Inventive Brian
    벌써만개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구레는 산수유축제가 한창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사진이 꽃 조명같네요^^
    넘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나무에 바로 가로등이 있어  이뻤어요.
  • 해달이
    산수유가 벌써?라는 생각이 들었다가 
    아차차, 지금 벌써 3월 중순이 넘었지! 하게 되네요.
    갑자기 봄날 같다가 눈이 왔다가 하니까 계절이 혼동돼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봄은 오네요~
  • 냐하
    너무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따뜻한양말
    사진 너무 잘 찍으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감사합니다~
  • Jaya
    밤이라 더 예뻐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밤이고 산수유나무에  바로 조명이 있어서  이뻤어요.
  • Magnetic Happy Jackie
    개나리보다 더 운치있는 💐 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개나리보다 나무가 커서  멋있어요
  • Eager Vivacious Karen
    밤하늘에 산수유가 넘 곱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도 이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밤 하늘에 노란 별이 떴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까만 밤하늘에 노란별 같았어요~~
  • Loyal Patient Violet
    활짝핀 산수화가 낮에도 보기 좋지만 밤에 보면 색다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밤에는 하늘에 노란 별이 박힌듯 이뻐요~~
  • 쮸~~
    바람엄청 불던데 산책나가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대구는 바람이 세차게 불지는 않았어요~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밤하늘 배경으로 하니 더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낮에도 가서 보고 올거에요 더 이쁠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김지안0214
    검은색이랑 대비되니 더 노랗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산수유  나무에 조명이 있어서 더 이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