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꽃

산책하다 산수유꽃이

노랗게 핀 걸 봤어요

산수유꽃

0
0
댓글16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저기 어딘가 이천 지나서 산수유 마을이 생각 나네요
    행복
    작성자
    이천에도 산수유마을이 
    있군요
    꽃이 지고 이젠 붉은 열매도
    열리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저도 오늘 많이 봤어요^^
    노랗게 산수유꽃이 피고 동백이 빨갛게 피었더라구요 홍매화 흰매화 사방이 꽃이예요^^
    행복
    작성자
    그렇지요
    저도.봤는데
    내일은 목련꽃 보러가야겠어요
    지난번에는 몇송이 안피어서
    다음에.찍어야지.했거든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벌써 산수유꽃이 폈다는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데 우리 동네엔 아직이네요. 기다리고 있는데.. 곧 꽃소식 오겠죠.
    행복
    작성자
    봄소식이.금방 도착할 꺼예요
    기다려 보세요
  • 웨일
    와 벌써 꽃이 피는군요
    행복
    작성자
    목련꽃도 피었는데
    꽃.찍어야하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노란 산수유 꽃 이쁘네요. 
    행복
    작성자
    노란하니.예뻐서
    지나치기 아쉬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이뻐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요즘 이쁘게 보이더라구요.
    행복
    작성자
    그런가요 
    꽃은 다 이쁜것 같아요
  • Jaya
    노란 꽃이 예쁘네요
    행복
    작성자
    산수유가 일찍 피었어요
    목련도 피고 있던데요
  • Eager Vivacious Karen
    서울엔 아직 봄꽃이 보기 힘든건 제가 집순이라 그런가봐요~
    행복
    작성자
    여기저기 꽃.찾기 하며
    산책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