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봄꽃

주인도 이름모른다는 꽃

분홍꽃은 이쁘네요~~~~^^

1
0
댓글21
  • Eager Vivacious Karen
    날씨가 너~~무 맑고 햇살이 좋은 
    약간은 선선하지만 상쾌해요.
    햇빛 듬뿍 받고 행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감사합니다
    Eager Vivacious Karen님도 행복하세요
    
  • Sophia park
    봄에 피는 꽃은 거의 다 예쁨...
    겨우내 꽃을 못봐서 그런 듯..ㅋ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메말라있다가 꽃이피니 생기있지요~~
  • cherry
    알록달록 봄에 피는 꽃이 예뻐요^^
  • Em Lee
    봄은 역시나 볼것이 많아염
  • 프로필 이미지
    진리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AME
    한나무에 다양한 색으로 보여서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꽃들이 앙증맞네요. 2~3일만 있으면 활짝 피겠어요. 요즘 꽃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내일 가봐야겠어요 ㅎㅎ
    이쁘게 폈을꺼같아요
  • 미코씨
    봄에는 싹이 나고 예쁜 꽃들이 피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얘는 철쭉인 것 같아요.
    저도 아침 출근길에 딸과 한참 들여다 봤어요.
    새끼손톱만한 봉오리가 어찌나 귀여운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이름을 모르시대요 ㅎ
    검색하려해도 꽃망울이 작아 검색이 안되더라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Sociable Respectful Miles
    나무가지와 잎을 보아하니 철쭉같기도 하네요. 봄은 분홍 국룰입니다
    
  • 망고빙수
    조그만한게 넘 귀엽고 예뻐요
  • rosemary1004
    봄꽃은 귀여워요~~
  • Joyful Cheerful Michelle
    곧 예쁘게 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그쵸~~이쁘게 피면 다시 가봐야겠어요
  • LillyMambo
    역시 분홍은 봄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꽃분홍 이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스테파니
    와! 예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