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꽃일까요?

해마다 길가에 핀 꽃이 

너무나 예뻤는데

올해는 그만 못하게 피었어요

조금 아쉽네요

무슨 꽃일까요?

무슨 꽃일까요?

0
0
댓글4
  • ㅡㅡㅡ3ㅡ
    빛깔도 곱고 참 예쁘네요
    저도 이름은 모르겠네요.
    행복
    작성자
    봄꽃답게 화려하고
    예쁘네요
    지날때마다 예쁘다 하고
    다녔어요
  • 33
    예쁜데 잘 모르겠네요 다음번엔 네이버앱에서 찍어보세요 꽃이름 찾아줘요
    행복
    작성자
    그래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