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꽃나무 (한번만 보고 가주세요)♡_♡

바빠서 잘 못찍어서 내일 예쁘게 찍어서 글 올릴게요. 예쁜 나무♡♡♡예쁜 꽃나무 (한번만 보고 가주세요)♡_♡

1
0
댓글13
  • grit
    목련이 활짝이네요
  • ❤️🧡💚💙💜
    너무 예뻐요!
    cloud
    작성자
    감사합니다 
  • 미코씨
    흰목련  같아보여요
    cloud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cloud님은 내일을 기다리게 하시네요~♡
    내일은 안 바빠서
    꽃나무사진 올려주세요~
    cloud
    작성자
    네 내일 꼭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만두엄마님을 위해 ^_^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ㅎㅎ귀여우신 cloud님♡
    Sleep tight, wake bright~
    cloud
    작성자
    죄송해요,  오늘 핸드폰 배터리가 0%여서 사진 못 찍었어요. 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ㅎㅎ착한 클라우드님~♡
    목련 참 아름답지요~
    사진 꼭 찍으려 하지마시구^^
    지금이 한창이고 곧 질테니
    예쁜 마음의 눈으로 많이 바라봐 주시면 돼요. 고마워요~❤️
    
    cloud
    작성자
    내일 학원 갈때 좀 일찍 나와서 찍어서 올릴게요 ^-^
    cloud
    작성자
    꽃나무 사진이에요
    20250410_150034.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클라우드님♡
    바쁜데 사진 찍어주셨네요?
    이틀새 더 함박 핀 목련꽃.
    꽃다발 선물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네요~~
    Thank you from the bottom of my hea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