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수버들처럼 척척 늘어진 벚꽃이
풍성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교외로 드라이브갈 때
양산 어디께 천변에 축축 늘어진 벚꽃을 보시더니
제 샤브지께서 저거 겹벛꽃이다 알려주시며
저 나무 내가 참 갖고싶다~하시던데
심어보지 못하고 돌아가셨어요.
샤브님, 친정 부모님 모두
꽃피는 봄에 돌아가셔서
봄이 그리움의 계절이 되었네요.
평안에 드셨는지 이제 꿈에도 오시지 않네요.
잘 계시리라~ 그리 믿어요.♡
wjddkfbjar
작성자
그러시군요. 봄이면 예쁜 계절 같이하고픈 그리운 사람들로 마음 한켠이 시리겠어요ㅠ
음... 그리고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돌아가신분들이 꿈에 나타나지 않는건 하늘나라에서 잘 지내고 계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예전의 추억들 잘 간직하고 가끔 꺼내보기도 하면서 또 먼 미래에 우리도 자녀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수 있도록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요~^^
만두엄마
그런 거라고 저도 믿어요~
샤브님도 친정아브님도 멋진 양복 입고
젊은 모습으로 꿈에 오셨거든요.
신나 보이셨어요.
가끔 눈물이 핑 돌지만,
그 모습 뵙고선 예전처럼 엉엉 울지는 않게 되었어요.😊
wj님, 깊이깊이 감사합니다.
마음이 포근해지는 말씀...♡
유리
사랑해 좋아해
참 좋은 말과 함께라서
벚꽃들이 더 풍성하고 더 예쁜가봐요.
너무 예쁘네요.
좋은 점만 생각하는 wjddkfbjar님 마음에도
꽃이 펴서 더 예뻐지신듯. ^^
wjddkfbjar
작성자
과찬이세요. 유리님 마음이 예뻐서 다른 사람들도 예쁘게 보이는거에요. 오늘밤 좋은꿈 꾸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와~~ 안산에 벚꽃 피면 너무 예쁘죠~ 절정이네요~ 눈부신 봄날을 보내셨군요~👏👏👏
wjddkfbjar
작성자
네~ 해마다 가서 보는데도 언제나 처음보는듯 감탄을 자아내지요~^^
Dynamic Bountiful Joseph
5월에 튤립동산도 너무 좋아요. 작위적이지 않고 자연그대로의 분위기를 잘 살려서 운치있어요~ 평화로운 밤 되세요^--^♡
woni
벚꽃이 늘어지기도 하나요?
이쁘네요
wjddkfbjar
작성자
네~ 그런 종류가 있나봐요. 사진으로는 예쁨을 다 담을수 없었지만 능수버들처럼 늘어진 두번째 사진의 벚꽃이 제일 예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