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매화??

 

홍매화??

병원 주차장에 존재감 뿜뿜하니 찍어줘야죠

물리치료중입니다^^

홍매화??

시간 쪼개쓰기 

0
0
댓글4
  • Punctual Reliable William
    물리치료 잘 받으시고 얼른나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감사합니다 
    손을 안쓸수 없으니 안낫네요 ㅠ
  • 미코씨
    물리치료하시고  빨리 나으세요.
    저도 신경에 통증이 있어  주사 맞으러 다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손목주사 3번 맞았는데 안낫네요 ㅠ
    주사 엄청 아프더라구요
    미코씨님도 얼른 좋아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