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아그배나무

개아그배나무

이름은 생소한데 네이버가 [개아그배나무]라고 알려주네요~~

첨보는데 아기자기 러블리한 이쁜 꽃이예요

1
0
댓글8
  • 쮸~~
     꽃사과  같긴 하네요 
    이름 모를 꽃들이 넘 많아서 ....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꽃사과 같은네요
    작은 사과들이 나중에  달리는
  • wjddkfbjar
    혹시 '꽃사과' 아닐까요? 꽃들이 비슷비슷해서ㅋ~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꽃사과 맞는거 같아요 ㅎ
    전 첨 봤어요 이름도 생소하고 꽃은 너무 이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어머나 어쩜 이리 새촙고 예쁘답니까~
    (새촙다ㅡ 경상도에서 새초롬하니 얄밉도록 예쁘다는 뜻이예요)
    붉게 봉오리 맺어 
    연분홍을 품은 흰 꽃으로 피네요?
    와 세상엔 예쁜 것이 너어무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표현을 어쩜~~~^^
    진짜 이쁘다는 말밖에 안나왔어요
  • Youthful Vibrant Cora
    저도 처음 보는데 너무 예쁘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동네산책중 만났는데 넘 예뻤어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