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베키아

루드베키아

저도 모르게 카메라 후레시가 켜져있었대요

저녁에 찍기도 했고 이꽃이 이 색이였나 싶어요?!

암튼 참 이쁘게 피었어요

0
0
댓글4
  • Punctual Reliable William
    어머 너무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색도 곱고~~이쁘게 피었어요
    화단에서도 눈에 띄었어요
  • Joyful Cheerful Michelle
    색이 은근히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그쵸~~딱 한송이 있었는데 너무 이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