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꽃

밤꽃

이곳 북한산엔 많은 화려한 꽃들이 지나간 뒤 밤꽃이 한창이네요. 개인적으로 밤꽃은 예쁜데 냄새는 넘넘 싫어요ㅋ

0
0
댓글5
  • 망고빙수
    BEST
    밤꽃 이름만 들었지  어떤 모양인지 잘 몰라서 실제로 봐도 지나칠 것 같아요 
  • Ysclove
    BEST
    넴새가 역하군요
    궁금해지네요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저는밤꽃은 향기는좋은데 꽃이 그리 아름답지 않다는 추억만 있네요
  • 페로스
    저도 밤꽃향은 정말 별로예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이제 밤꽃의 계절 이네요 
    좀 역하긴 역한 냄새죠